Pleasure Life

건강한 삶을 이어 나가기 위한 삶의 방향을 지시하는 ‘Pleasure Life’

김이슬

 

‘플레저 라이프’에서 관람객들에게 균형 잡힌 삶을 살아갈 수 있는 방법을 효과적으로 제시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제가 디자인을 할 때 가장 중점적으로 고려한 부분은 다양한 연출 매체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체험 공간을 구성하는 것이었습니다.

변서영

 

바쁜 일상으로 인해 몸과 마음 그리고 정신에 건강함을 잃어가는 사람들에게 건강을 즐겁게 찾는 방법을 제시하고, 현대인들이 살고 싶어 하는 삶과 권장하는 삶을 알려주는 'Pleasure Life'를 기획하였습니다.

신예원

 

더하는 것이 아닌 빼는 것에 집중하는 요즘, 체중관리의 다양한 양상과 스트레스 해소의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여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공간을 디자인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팀 내의 모든 공간이 하나의 공간으로 디자인될 수 있도록, 톤을 맞추어 그래픽 디자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소진

 

현대인들의 반복되는 지루한 삶 속에서 몸과 마음을 둘 다 챙길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플레저 라이프의 공간을 디자인하였습니다.

디자인할 때 가장 중점적으로 고려한 부분은 공간이 하나의 흐름으로 보일 수 있으면서 관람객에게 다양한 연출 매체를 보여줄 수 있는 디자인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Pleasure Life

 

[전시 주제]

바쁘고 반복적으로 지치는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그들이 살고 있는 삶, 그들이 살고 싶어하는 삶, 권장하는 삶을 차례로 보여준다.

[전시 콘셉트]

MAP + PAUSE

전시를 관람하며 MAP으로 자신만의 길을 찾아간다.

 PAUSE로 현실 속의 잠시 멈춤을 통해 나의 건강부터 심리상태 까지를 들여다보고 헬시플레저가 정의하는 진정한 건강에 대해 알아본다.

 

[전시 목적]

현대인들이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삶을 찾을 수 있는 받침이 되어준다.

[핵심 메시지]

건강한 삶을 재미있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고, 앞으로 삶에서 어떤 방식으로 살아갈지 생각해 보는 것을 제안한다.

-

-

{"google":[],"custom":["Noto Sans KR","Nanum Myeongjo"]}{"google":[],"custom":["Noto Sans KR","Nanum Square"]}